본문 바로가기

리그 오브 레전드

롤 신스킨 메카 삼국 잭스 분석 및 인게임 (리그오브레전드)

안녕하세요 꿀팁 셰어 팁 잡이입니다!   

요번 리그 오브 레전드 첫 번째 포스팅은  10.1 패치에 나오게 될 롤 신스킨 메카 삼국 잭스 입니다

1820rp로 무려 전설 등급 스킨입니다  그러므로 특별한 의미가 있는데 잭스의 첫 번째 전설 스킨이면서 메카 삼국 스킨 시리즈의 첫 전설 등급 스킨입니다. 퀄리티도 잘 빠졌다고 판단됩니다 한번 보여드릴 테니 재밌게 감상해주세요 +_+

 

 

 

우선 귀환 모션입니다 

잭스가 날아오른뒤 마을로 도착하여 무릎을 꿇게되는데요 우물에 도착해있을때 꿇었던 무릎에서 일어나는게 참 인상적이네요 ~!!! 

 

다음은 잭스 이동 관련입니다 

20분 이후 우물에서 나올 때 민병대 효과를 받게 되는데 그때 모습 보시죠~

날개가 펴지는 동시에 뒤에 비행기도 따라붙게 되는데 역시 전설 스킨 인가 봅니다 ㅎㅎㅎ 

 

 

기본 공격

 

이건 크리티컬 시 이미지입니다! 퀄리티 장난 아니네요 +_+

 

기본 패시브 중첩되어 발동 시 뒤에 불꽃이 생기는 것조차 전설 스킨답게 모양 잘 빠졌네요  

 

Q스킬

점프 지점과 착지 지점 모두 폭발(?)하는 모습이 멋스럽네요~~

w스킬

 

 

E스킬

 

원이 점점 과열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~ E를 사용하며 평타떄릴시에도 추가 이펙트가 있는 걸 보니 전설답습니다.. WOW

궁극기 찍는순간 날개가 생기네요 !! 

 

6 레벨부터 배울 수 있는 R 스킬을 배우게 될 시 바로 등에 날개가 부착되네요 +_+

R스킬 작동 순간

잭스 몸에 원형의 방어막(?) 이 생기며 궁의 효과처럼 굉장히 단단해 보이네요 

적 챔피언들이 도망가게끔 하는 비주얼입니다 ㅎㅎㅎㅎ

 

잭스 사망시

사망 시 메카 삼국 잭스답게 로봇이 분해되며 사망하는 모습 또한 디테일하게 잘 표현되었네요 

 

마지막으로 크로마입니다

 

 

크로마까지 구매 후 돌려써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

 

(저는 개인적으로 신스킨이고 전설 스킨이다 보니 크로마 없이 전설 스킨만으로도 값어치를 충분히 할거 같아서 크로마는 다음 기회에 구매할 생각입니다 ㅎㅎㅎ)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총평입니다.

점수는 만점입니다 

전설 스킨답게 아니, 그 이상으로 퀄리티가 나왔다고 생각됩니다. 특히 E 스킬과 궁 스킬, 민병대 효과까지 너무나 만점 그 이상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전 시즌에 쇼진의 창 있던 시절 잭스를 즐겨하며 스킨을 세 개 구매했었는데 세 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장 구매를 하게 될 정도로 1820RP지만 가격 대비 퀄리티가 잘 나왔다고 생각됩니다! 

 

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+_+ 메카 삼국 잭스로 건승하세요!